728x90
published 23. 05. 02
요약 :
국내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4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맘스터치는 글로벌 브랜드 중심으로 성장한 국내 버거 시장에서 토종 후발주자로 시작해 전국에서 가장 많은 고객 접점을 보유한 브랜드가 되었다.
이는 국내 버거 프랜차이즈 업계 역사상 최초 사례이다. 맘스터치는 뛰어난 맛과 품질 기반의 가성비, 초기 창업 비용 및 상생 정책 등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왔다. 또한, 지난해 전국 매장에 최적의 품온 관리 설비를 무상 지원해 피크타임 기준 고객 대기시간을 크게 단축시켰다.
이와 함께, 창업투자비 효율화 작업에 착수해 예비 가맹점주들의 초기 창업비 부담을 낮추는 등 고객 만족도 및 가맹점 매출 극대화를 위한 상생 노력을 다각도로 지속하고 있다.
맘스터치는 가맹점과 함께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NO.1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가져갈 것이다.
728x90
반응형
'국내외 동향 및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Brazil forecasts 40 million tons extra grains this season (0) | 2023.05.03 |
---|---|
일본 아스텔라스제약, 미국 아이베릭 7조9천억원에 인수 (0) | 2023.05.02 |
Joes Future Food Tech Secures More Funding for Cultivated Pork in China (0) | 2023.05.02 |
Ÿnsect to expand protein development in Asia following insect tie-up with Lotte R&D (0) | 2023.04.28 |
FDA approves Seres microbiome drug, as field advances (0) | 2023.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