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서울 서초]양재정육식당 역삼뱅뱅점 - 회사회식 + 직접방문

cx3sbs 2023. 6. 16. 09:16
728x90

요새 확실히 앤데믹 전환이후 회식이 늘어난 듯

회식할 때야 '뭐 먹을래'가 가장 중요한 화두 ㅎㅎ

 

매번 뻔한 삼겹살에서 벗어나 소고기로!!

그렇지만 가성비적이라는 곳이 있다고 하여 찾은 곳 양재정육식당

이름에서도 육향이 진한 것 같은 ㅎㅎ

 

 

전면부는 이러하다 

 

 

그리고 앞에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친히 가격과 영업시간까지 ㅎㅎ

 

 

1층 전경~

 

 

2층 전경~

 

 

우리는 2층에 있는 룸을 예약했는데

룸이라기 보다 그냥 유리막 파티션 정도..ㅎㅎ 냄새가 모두 공유되는 구조

 

간만에 반가운 사람들끼리 모였는데 A세트 가시죠!

 

크으 정육식당 답게 고기 때깔이~

 

색깔 좋쿠나~

 

 

 

 

 

소고기 먹고 나면 된찌는 필수 아닌가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