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서울 강남 역삼]삼호복집 서초점 - 회사회식 + 직접방문

cx3sbs 2023. 6. 16. 14:04
728x90

삼.호.복.집

 

이 근방에서 꽤나 유명한 곳이렸다..

뭐 그 이유는 당연 가격대.. 내 돈내고 갈수 있는 곳이 아닌 ㅎㅎ

 

오히려 유명세 대비 좀 오래된 느낌은 들었지만

조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회식 장소를 원할때 회식을 많이 오는 듯

 

1층 전경~

역시 대부분 2층 룸을 예약하고 회식을 해서 그런지 1층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복어 복어~

 

2층에 별도로 마련된 준비공간(?)

 

세련되진 않았지만

아주 뭔가 고풍에 가까운 듯한 느낌으로 ㅎㅎ

 

 

군데 군데 삼호복집 특유의 

인테리어 요소들이 있었음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음

세트로 먹으려면 평균적으로 인당 13~14만원 수준

그런데.. 다른 블로그에서 분명 가격대를 보고 왔는데... 그 새 오른 것인가!!

 

뭐 그래도 회식이니까..ㅎㅎ

일하시는 분께서는 샤브샤브에 활복이 나온다며 메뉴 추천~

 

 

우선 복요리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소스와 가니쉬류 짜잔~

와사비랑, 무를 갈아서 하나는 고춧가루를 섞은 거고, 하나는 그냥 생무를 갈은 건데 

3가지를 섞어서 간장소스에 촤라라ㅏㅏㅏ~

 

 

본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복껍질과 참이슬 한 잔~ ㅋ ㅑ 

 

 

나왔다! 복사시미!

이는 적색육류와는 또 다른 영롱함이구만 +ㅁ+

 

나왔다! 복어튀김!

ㅈㅁㅌ구리.. 완전 내 취향 ㅋㅋ

 

 

나왔다! 샤브샤브용 활복어!

확실히 탱글탱글하고 좋았음~

 

아 이거 다 먹고 라면도 넣어서 먹었는데...

복지리와는 또 다른 일품 乃

꼭 라면스프 필!!

 

그런데.. 언제 또 올 수 있을까..ㅋㅋ

난 원래 삼겹살 파이건만 비싼 음식에 눈 떠 버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