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경기 하남 미사]만두집 만두전골 - 내돈내산 + 직접방문

cx3sbs 2023. 5. 25. 10:07
728x90

원래는 고깃집을 가려고 했었다...

고기가 먹고 싶은 날이었으나...

 

집에 오는 길에 하남을 들러 만두전골로 회선!

 

 

하남은 미사가 유명해서 아주 예전부터 맛집들이 즐비한 곳

 

최근 미사역 등 역세권 등에 아주 핫한 프랜차이즈들이 들어섰지만

왠지 난 좀 구식이라 그런가... 이런 곳이 더 좋더라 ㅎㅎ

 

 

들어가는 정문은 요로케

 

 

생x정보통에도 나왔던 맛집이군

 

 

매장 전경은 이런 느낌.. 지어진지 좀 된 건물이라

내외관이 깔끔한 편은 아니나, 그래도 위생적으로는 ok

 

 

메뉴판을 보자

음... 가격대가 완전 가성비 乃 +ㅁ+

엇 근데 해물파튀?.. 뭐람? 시켜보자

 

 

 

기본 메뉴인 전골에 칼국수랑 만두가 추가로 나오는데

집에서 만든 만든 손만두에 김치만두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완전 꿀맛... 몇 개 먹었더니 배가 부를 정도로 아주 만족스러웠음

 

 

 

크으 ~

 

 

그리고 해물파튀! 

아... 직관적 네이밍 ㅎㅎ 해물칵테일과 실파? 를 넣어서 같이 튀긴 방식

음...파전이나 감자전 등을 주로 먹는 사람으로서

바삭함은 좋았으나...맥주안주로는 좋을 듯 ㅎㅎ

 

아이랑 같이 오면 삼대가 맛있는 김도 주신다며 

사장님 센스 乃 ㅋㅋ

 

 

기본 찬은 요로케

와 깍두기 신맛 제대로 짱짱! 보기만 해도 침이 좔좔

 

 

그리고 바로 옆에 위치한 유명한 라이브카페

'ROXY'

송창식 님, 유리상자 님, 박강성 님, 민해경 님

이름만 들어도 클래식한 옛 가수분들

 

고즈넉히 넘어가는 노을을 뒤로 잔잔한 어둠속 라이브카페가 주는 

뭔가 독특한 느낌이 드는 그런 저녁이었음.

 

728x90
반응형